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사진제공|충북도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가 지난 25일 도내 세라믹 산업의 2050탄소중립목표 달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청주시 오송읍 오송2산업단지에 ‘세라믹탄소중립센터’를 본격적으로 구축한다고 밝혔다.
고양특례시가 기후위기에 대한 주도적인 대응을 통해탄소중립도시를 추진하고 나섰다.
ⓒ고양시 제공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을 바탕으로 온실가스 감축 목표에 따른 다양한 시책을 적극 이행하고, 지속 가능한 실천 모델을 제시해 국제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
▲ 충청남도 2045탄소중립·녹색성장 실현을 위한 특별위원회 위원들-충남도 제공 [충청타임즈] 충남도의회 '충청남도 2045탄소중립·녹색성장 실현을 위한 특별위원회(위원장 정병인, 이하 탄녹특위)'는 21일 제2차 회의를 열고, 도에서 추진 중인 '충청남도 2045.
회의에서는 39개의 세부과제로 구성된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의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종합점수 91.
1점으로 매우 우수 평가를 받은 기후위기 적응대책 자체 평가 결과를 심의.
춘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센터장:임성린)는 제55회 지구의 날을 맞아 지난 22일 시민 참여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에는 춘천 풍물시장, 남춘천역, 강원대, 춘천시청 등 주요 거점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탄소중립실천 캠페인’이.
홍보물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동대문구청 제공 서울 동대문구가 건물 에너지, 전통시장, 교육 등 7개 부문에 걸친탄소중립전략을 본격 추진한다.
동대문구는 에너지 절감형 도시 기반 조성과 민관 협력을 핵심 축으로 하는 ‘2025탄소중립종합계획’을.
세라믹탄소중립연구센터 조감도 세라믹 기업의탄소중립기술개발을 위한 공용 실증설비를 갖춘 세라믹탄소중립센터가 구축에 들어간다.
충북도는 세라믹 산업의 2050탄소중립목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청주시 오송2산업단지에 세라믹탄소중립센터를 구축.
24일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인천센터에서 열린탄소중립지도사 집합교육 및 수료식에 참여한 '탄소중립지도사' 제3기 지도사들이 이승우 (사)탄소중립포럼 상임대표로부터탄소중립지도사의 역활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사)탄소중립포럼 ㈔미래탄소중립.
경기 평택시는 최근 '제1차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계획(2024년~2030년)'을 확정하고, 본격적인탄소중립정책 추진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 기본계획은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탄소중립녹색성장 기본법'에 따라 수립됐으며, 2030년까지 2018년.
광역시 동구의회 의원이 지난 25일 제330회 임시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수소자전거 도입’을 공식 제안하며 동구의탄소중립실현과 미래형 교통도시 조성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김 의원은 “자전거길은 단순한 도로 인프라가 아닌 동구민과 관광객 모두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